치약생산업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딸바부 조회 2회 작성일 2020-10-21 14:16:24 댓글 0

본문

'나심비' 열풍, 프리미엄 치약업계 '호황'

‘나심비’ 열풍, 프리미엄 치약업계 ‘호황’


올리브영, 부츠, 롭스 등 헬스앤드뷰티(H\u0026B) 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국내외 고급 치약이 소개되면서 프리미엄 치약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나심비’가 새로운 소비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프리미엄 치약업계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나심비는 '나'와 '심리', 그리고 '가성비'의 합성어로, 내가 만족할 수 있다면 지갑을 여는 것을 망설이지 않는 소비 심리를 말합니다.

CJ 올리브영은 지난해 1만원 안팎의 고가 프리미엄 치약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3% 늘었습니다. 국내 업체가 생산하는 ‘몽디에스’ 치약은 전년 대비 112% 증가했고 이탈리아 브랜드 ‘블랑스 화이트티스’ 치약 또한 같은 기간 판매량이 28% 늘었습니다.

이마트가 운영하는 H\u0026B 스토어 부츠(Boots)에서도 고가의 프리미엄 치약이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치약의 고급화 트렌드는 대형마트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지난해 12월부터 이탈리아 명품 치약 `마비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도 프리미엄 치약을 강화하며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앞세워 중국시장을 공략해 출시 6개월 만에 250만개 이상의 판매를 올렸습니다.

최근에는 여배우들이 사용해 유명해진 프리미엄 치약 루치펠로 지분 76%를 인수하며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하기도 했습니다.

애경산업도 프리미엄 치약을 강화했습니다. 애경산업은 지난달 프리미엄 솔트치약 ‘살라리움’을 출시했습니다. 살라리움 치약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성분을 기초로 한 가공된 원료를 97% 이상 사용했으며 동물성 원료 등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배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도 남성에 특화한 `메디안 프리징쿨 치약`과 아이스크림처럼 녹는 느낌의 `플레시아 오아시스 치약` 등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춰 시장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가치소비 성향이 뚜렷한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고 만족도가 높은 소비재를 과감히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소비패턴이 늘고 있어 프리미엄 치약시장은 앞으로 더 성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디지틀조선TV 조은주입니다.



'디지틀조선TV' 유튜브 채널 : http://youtube.com/dcbntv
'디지틀조선TV' 페이스북 페이지 : http://facebook.com/dcbntv
'디지틀조선TV' 네이버TV 채널 : http://tv.naver.com/dcbn
Ji Eun Lee : 내가만족할수있다면 라는 건진짜옳다고생각합니다!!! 다른부분에도 변화가되겠죠?

제조가 이런거야

치약 생산 과정을 보여드립니다

명성초음파(TEL:031-317-0253) 초음파 튜브자동실링기

업그레이드된 초음파자동 튜브실링기을 소개 합니다.
튜브에 충진 및 초음파를 이용하여 실링 및 커팅하는 장비.
(화장품업체,연고용튜브,치약생산업체,로션, 페이셜 마스크, 샤워젤, 약크림, 글루, 접착재, 케찹,기타 튜브용기류....)

... 

#치약생산업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eyoungpensio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